고객센터

은행 점검시간은 매일 밤 23:45 ~ 00:30 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10:00 ~ 02:00 (연중무휴)
상품권 매입은 24시간 운영됩니다.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 Q

    동시에 여러 상품권을 판매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핀박스는 동시에 여러 상품권의 판매가 가능합니다.

    판매할 상품권 종류 선택 후 핀번호를 입력하여 등록한 후

    같은 방법으로 여러 상품권을 등록한 후 판매하시면 됩니다.


    핀박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Q

    판매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판매신청 후 입금이 완료된 경우 이미 상품권의 처리가 완료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판매신청 전 먼저 신중히 생각하신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핀박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Q

    입금대기에서 상태가 변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입금대기에서 상태가 변하지 않는 경우 대부분 은행 점검시간인 경우가 많습니다. 점검이 마치는 대로 순차적으로 입금됩니다.

    또한 판매한 상품권의 처리가 늦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수동으로 매입하는 상품권에 한하며 처리되는 대로 입금됩니다.


    기타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핀박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Q

    일부만 입금되었어요.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판매신청한 금액 중 일부만 입금된 경우 사이트 우측 상단 내 주문 조회에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명(예금주명)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나의 신청내역 중 해당 건을 클릭하면 처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핀박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 Q

    입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핀박스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상품권을 자동으로 매입하고 있습니다.

    판매신청 후 대부분의 경우 즉시 입금됩니다. 단, 수동으로 매입하는 일부 상품권의 경우 수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는 판매신청 페이지에서 상품권 별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은행의 점검시간 중에는 입금이 지연될 수 있으며 점검이 마치면 순차적으로 입금됩니다.


    핀박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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