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은행 점검시간은 매일 밤 23:45 ~ 00:30 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00 ~ 새벽 02:00
상품권 매입은 24시간 운영됩니다.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 Q

    상품권이랑 교환권은 어떻게 다른가요?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상품권과 교환권은 아래와 같이 핀번호 자릿수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상품권

       1) 컬쳐랜드 상품권 : 숫자 16자리 또는 18자리

       2) 해피머니 상품권 : 숫자 16자리 + 발행일자 8자리

       3) 북앤라이프 상품권 : 숫자 16자리 + 인증번호 4자리


    2. 교환권

       1) 컬쳐랜드 교환권 : 숫자 12자리

       2) 해피머니 교환권 : 숫자 12자리

       3) 북앤라이프 교환권 : 숫자 12자리

       4) 구글기프트카드 카톡 교환권 : 숫자 12자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 Q

    이용중인 은행이 목록에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이용중인 은행이 목록에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3. Q

    한번에 여러장 등록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핀번호 추출하기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또한 1개씩 직접 등록하여 여러장을 한번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4. Q

    일부입금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핀번호를 잘못 입력하셨거나 이미 사용된 상품권 입력 시 일부입금으로 표시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내 주문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핀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다시 판매신청하시면 즉시 입금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5. Q

    입금대기는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은행 점검시간으로 인해 입금이 불가할 때 입금대기로 표시됩니다.

    또한 상품권의 유효성 확인이 필요할 때 입금대기로 표시됩니다.


    은행 점검시간, 유효성 확인이 마치면 순차적으로 입금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 Q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매입은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운영됩니다.

    단, 고객센터는 오전 10:00 ~ 새벽 02:00까지 운영되며 부재 시 고객문의에 대한 답변은 오전 10:00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 Q

    입금은 언제 되나요?

    안녕하세요, 핀박스입니다.


    상품권 판매신청 후 보통 5초 이내로 입금됩니다.

    단, 은행 점검시간 또는 상품권의 종류, 수량에 따라 다소 처리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 1